자주묻는질문(FAQ) 과 1:1 고객문의 등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아너스톤 이용규정에 대해 궁금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너스톤 내부에 식당이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휠체어 대여를 할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안치단 유리를 개방하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너스톤에서 고인의 사진과 물건을 소각할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너스톤 실내에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말린 꽃을 안치단에 넣을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꽃, 조화 등을 판매하는 곳이 있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요청사항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