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자주묻는질문(FAQ) 과 1:1 고객문의 등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고객님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 계약

    원하는 자리를 먼저 계약할 수 있나요?

  • 아너스톤은 비어있는 자리 중 원하는 자리(위치)는 선착순으로 지정, 계약이 가능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계약

    계약 시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결제는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① 전액 납부
    ② 계약금 10% 납부 후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잔금 납부가 필요합니다.

    계약금은 현금, 카드, 계좌이체로 납부 받고 있으며 잔금은 현금, 계좌이체, 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 현금, 계좌이체 금액은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방문결제로 가능합니다.
    기타서류(계금계산서 등)요청 시 발급 가능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계약

    계약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 계약자 명의의 핸드폰으로 전자 약정서 서명란이 전송되고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