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스톤의 다양한 소식과 이야기를 전합니다.

반려견의 마지막 길, 따듯하고 정성스럽게 용인공원 RAINBOW 지난 50년간 한국 고유의 장례문화를 지키고 선도해온 용인공원은 우리나라 최대 규모(150만 ㎡)의 추모 공간이다.
고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기리고 품격 높은 추모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용인공원. 공간 곳곳에 돌아가신 분을 모신다는 것은 그분의 삶과 철학을 존중하며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는 것이라는 용인공원의 철학과 노력이 깃들어 있다.
산이 에워싸고 앞으로는 물이 흐르는 배산임수에 황금 닭이 알을 품은 듯한 금계포란형 용출봉에 위치 한 용인공원은 조망이 수려하고 녹지 공간이 넉넉하며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품고 있어 안식처로 더할 나위 없는 천혜의 명당이다.
그 중심에 있는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다.
대한민국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용인공원이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해 조성한 아너스톤은 건축부터 독보적이다.
한국적 아름다움과 자연과의 조화를 테마로 수년에 걸쳐 정성스럽게 완성한 공간이다.
나무의 보와 열주의 반복된 디자인은 공간에 깊이를 더하며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하늘에 낸 창을 통해서 들어오는 햇살이 사시사철 따듯한 기운을 감돌게 한다. 재료 사용은 절제하고, 나무와 바위 등 주변 환경과의 조화를 통해 최대한 자연 그대로 용인공원 아너스톤 전경.의 모습을 살렸다.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공간 ‘RAINBOW’. 최근 용인공원 아너스톤이 반려동물 동반 안치가 가능한 봉안당 ‘RAINBOW’를 오픈했다.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안치될 수 있는 봉안당으로는 국내 최초다.
화이트 톤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아너스톤 내에서도 독자적 인테리어는 물론, 밀도 쾌적성을 높이고 회원 전용 출입 시 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를 두었다.
국내 1위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업체 포포즈와 제휴해 최상급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전국 장례식장 6곳을 이용 할 수 있고, 화장 후 메모리얼 스톤 제작도 제공한다.
메모리얼 스톤이란 순수 유골을 고온으로 용융 후 만들어 지는 성형체다. 모형 변형 시 AS도 진행해 철저한 사후 서비스를 약속한다.
RAINBOW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반려동물 생전 건강관리 서비스다. 약 80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유전자 검사를 통해 반려동물의 현재 건강 상태와 앞으로 발병 가능한 유전병 위험을 파악할 수 있다.
살아 있는 동안 그리고 무지개다리를 건넌 이후까지 정성을 다해 반려동물을 살펴주기에 더욱 믿고 의지할 수 있 는 RAINBOW.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시간을 아너스톤 RAINBOW와 함께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기를.
RAINBOW
온라인 아너스톤 홈페이지(www.honorstone.co.kr)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새래로 158-33
문의 031-334-3484